SIDE_MENU

From the blog

이라이프 아카데미 6월 강좌 ‘일의 신학’

이라이프 아카데미 6월 강좌 ‘일의 신학’

 

2019년 6월 17일 월요일, 그레이스홀에서 이라이프 아카데미의 두번째 강좌가 열렸습니다.

“가족과 교회를 살리는 일의 신학” 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강좌에는 바키대학교의 객원교수인 이금주 박사와 국제 일의 신학 재단의 대표인 로웰바키 대표가 강단에 섰습니다.

 

 

이금주 박사는 “나이듦과 일의 즐거움” 이라는 주제로 목적이 하나님을 향해 있고 그 목적을 위해 삶에서 수단으로써 일을 행하는 것에 대해 역설하였습니다.

에너지와 열정이 넘치는 강의만으로도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었습니다

 

 

“가족, 젠더, 일의 신학”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이어간 로웰 바키 대표는 참석자와 자유롭게 대화하며 일의 신학을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들에 대해서 편안하고 유쾌하지만 깊이 있는 강의를 이끌었습니다.

이번 강의를 기획한 이라이프 아카데미는 고령화로 야기되는 일, 건강, 교육, 복지 분야의 다양한 이슈와 문제들에 대해 성서와 기독교 가치관에 입각한 학제간 연구와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실효성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자 에덴낙원이 새로이 시작한 사역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강좌와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신 이번 강의는 유튜브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fSVG_LkJv0&t=607s

https://www.youtube.com/watch?v=pjh83vZ_HkY&t=567s

뒤로가기